본문 바로가기

주식시황

[코스피]'푸틴 악재'로 코스피 하락, 대성창투 '나의 상한가'를 남들에게 알리지 말라!!

 

 

아시아 증시가 '푸틴 악재'로 일제히 하락하는 가운데코스피 지수도 부정적인 영역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기관이 공격적인 매도로 하락을 주도하고 외국인이 가세하면서 코스피 지수도 약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코스피지수는 0.49% 하락한 2,050.73에 거래되고 외국인은 362억원 순매도 우위를 보이고 있다.

은행업종,의료정밀업종,비금속업종이 강세를 보이고 있고 전반적으로 코스피 지수관련 주요업종들은 하락 우의를 보이고 있다. 전기전자업종,철강금속업종,전기가스 업종이 다소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다.

현대피앤씨,휘닉스홀딩스,한솔PNS,삼양엔텍,세기상사 등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다음이 사상최고가를 경신했다. 카카오와 합병을 통해 기존의 게임과 광고에서 결제와 소매로 확대하면 잠재력 규모가 커질 것이라는 기대로 상승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경남 합천에서 접수된 구제역 의심신고에 대한 정밀검사 결과 양성 판정이 내려짐에 따라 백신주들이 동반 상승세다.

쿠쿠전자,컴투스,네오위즈게임즈가 높은 가격을 분출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고 선데이토즈, 현대중공업,삼성전자.LG전자,한화등이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투자자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원달러는 오전에 1030원 초반에서 좁은 레인지 장세를  형성하다가 호주달러 하락 영향으로 1035원으로 속등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채권시장은 미국채 상승, 코스피 하락등에 영향을 받으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3년 국채선물 9월물은 6틱 상승한106.97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