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과 경제

여성 파워시대. 부계사회는 사라지고 모계사회가 등장한다. 아모레 화장품 주가2백만원 넘어서..

 

 

뉴스에서 학교 선생님들 중에 여성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 하고.. 대학교수 임용에서도  여성이 비율이 점점 증가한다고합니다. 남성들이 파워를 상실하고 있는 가운데 그 자리게 여성이 차지하고 있읍니다. 인간의 역사 200,000년 끝자락에 와있읍니다. 여성의 세련함과 특성이 빛을 발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읍니다.여성은 미래를 지배할 것이고 잘나가던 과거에 집착하고 있는 남성은  여성이 지배할 것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려고 할 것입니다.나만 힙이 없어 마무라한테 잡혀 사는줄 알았는데 도도한 역사속에 일부분이라고 생각하니까 위안이 되네요. 이제 여왕으로 군림할 마나님을 위해 대관식을 준비해야 겠읍니다.

남성들은 돈키호테 처럼 고대의 상징에 갇혀있고 과거의 영광만 그리워 할 것입니다. 서부 영화에 보면 시가를  입에 물고 멋있게 말을 타고 석양을 달려가는 존 웨인.. 힘.. 파워 ,, 등등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부계사회가 지배하던 권력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할 것입니다.그대신 담성보다는 더 먼 미래를  설계하는 모계 사회가 도래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벌과 편가르기로 패배하는 전쟁을 계속하는 남성의 이기심이 자기 파괴적이고 부계사회을 무너지게 할 것입니다.2016년에서 여성이 미국의 대통령이 될 가능성이 있고 2024년까지 리드할 가능성이 있읍니다.틀림없이 남성의 두뇌는 공황 모드에 빠질 것입니다.역사는 변화를 합니다. 미국과 세계의 리더의 자리를  많은 여성들이  대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의 두뇌는 자연적으로 장기전략과 비젼으로 연결되어 었읍니다. 월가, 미국기업 그리고 실리콘 벨리에 종사하는 남성들은 기후 변화, 자원 고갈 그리고 연간 보너스 등 단기적인 전략에 뛰어납니다. 이에 비해 여성 두뇌는 체계적으로  디자인 되 있어 더 먼 미래를 설계 한다고 합니다.

직업의 변화는 여성에게 더 많은 파워를 실어줍니다. 그리고 삶의 현장에서 남성을 대신해 뛰게 합니다. 남성의 종말은 제조업에 기반을 둔 일자리의 종말을 의미합니다. 2000년이후 미국에서 6맥만명이 일자리를 잃었읍니다. 대부분 남성들이 직장을 잃었고  그 결과 모계사회가 등장을 하고 있읍니다. 글로벌 경제는 여성이 남성보다 더 성공을 거두는 일터가 되고 있읍니다. 젊고, 능력있는 여성들이 직업 전선으로 등장하고 있읍니다.

새로운 서비스 경제 시대가 도래하면서 육체적인 노동 보다는 세련함을 요구하는 여성이 각광을 받고 있읍니다.여성의 교육열도 한 몫을 합니다. 5)% 이상 여성이 대학을 졸업하고 회계,재정,시력과학 연구,피부과학,법정변리.수의사등과 같은 직업을 지배하고 있읍니다.

작년 포튠지에의하면  포툰의 500대 회사중 19명이 CEO로 등재되었읍니다. 1998년도에넌 2명이였읍니다.IBM, Pepsico, Xerox, Kraft , DuPont등 내로라 하는 회사의 CEO가 여성입니다. 와우!!  IMF 총재도 여성이고 독일 메르켈 총리, 브라질 대통령 및 한국의 대통령도 여성입니다.그리고 미국의 상원과 하원에 여성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읍니다. 남성보다 여성이 더 좋을 결과를 사회와 가정에 가져다 주기 때문에 여성의 입지가 높아지고 있읍니다. 따라서 미래와의 전투에서 여성이 리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주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사고가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힘을 자랑하는 마쵸맨들은 구태의연한 부계사회를 고집하여 자기 앞길을 망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여성파워시대에 대비하여 재테크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 아모레 화장품 주가가 2백만월은 넘어선 것도 우연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