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기하다!! 먹을수 있는 컵

 

지구를 지키자!!

지구 온난화로 인해 남극과 북극에 얼음이 녹아 귀여운 곰돌이가 뛰어놀 공간도 없고 전통적인 사냥을 통해 먹고 살아온 원주민들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태풍으로 인해 엄청난 재해가 발생하고 수 많은 사람들이 귀중한 목숨을 잃고 있다.

지구 온난화 를 막고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가지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각국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방안을 강구하지만 해당국가들의 이해 관계로 쉽지 않다.  그러는 동안 우리 예쁜 곰돌이는 많이 아파하고 있다.

곰돌이의  슬픈 얼굴이  가여워 일회용 컵이나 나무젓가락 사용을 자제하고  재래시장에 갈때에도 검은 봉지를 가지고 가서 물건을 담아온다. 도움이 될 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계속하면서 다른 것도 실천해야 겠다.

그런데 먹을수 있다는 컵이 소개되는 방송을 보고 나는 소개를 해야 되겠다 싶어 점심 시간을 줄이고 글을 쓴다.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일회용 컵 사용금지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이에 아이디를 얻은  먹을수 있는 Edible Cups에 대해 블룸버그가 소개를 했다.
지구를 지키고 건강에도 좋은 먹을수 있는 컵 다양한 색깔로 눈을 즐겁게 해준다.
결혼식이나 칵테일 파티에서 음료수를 마신후 컵을 먹고 나면 끝!! 이제 댄스 타임...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구글과 디즈니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한다.
이회사가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궁금해진다. 이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지구도 건강했으면 좋겠다.


가격은 얼마일가?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짐작가능 5월 28일 현재 원달러 환율은 1022.30원..
일회용 종이컵 대략 1개 24원에 비해 많이 비싸네..그러나 남극에 있는 곰돌이를 생각하면